본문 바로가기
ISSUE/국내

박준형❤김지혜 부부 아파트 / 반포 자이 90평 아파트 / 1호가 될 순 없어

by 마리돌 2021. 1. 25.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박준형❤김지혜 부부의 집이 등장했는데요

한강뷰가 끝내주는 반포동의 반포자이의 90평짜리 아파트라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방

화장실도 엄청나게 큰데 

이 월풀 딸린 커다란 욕실은 거의 김지혜씨만 쓴다고 해요 ㅎㅎ

집에 화장실이 4개나 있다고 합니다.

 

 

 

 

거실도 엄청 넓고 운동장 같아요~

 

주방도 넘 크고 예쁘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해놓고 햇볕도 잘 들어서 뭘 먹어도 기분 좋아질 것 같네요~

 

주방 옆 복도로 나가면 미니 거실이 하나 더 있다고 해요

미니거실에서 작게 골프연습도 하고 책도 읽고 여가시간도 보낸다고 합니다.

 

 

ㅋㅋ진짜 멀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햇볕이 잘 드는게 가장 좋아보이네요^^~ 

햇볕 잘 들면 기분도 좋아지고 이것저것 갬성 사진 찍기에도 좋잖아요 ㅋㅋㅋㅋ

김지혜씨 욕실 큰 것도 정말 좋아보여요~

 

김지혜씨 말로는 이 집은 내돈내산 이라서 김지혜씨 명의라고 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