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 DRAMA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3편 소식, 예고편 / 한국 촬영 목격짤 / 이사배가 메이크업 해줌

by 마리돌 2021. 1. 16.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초창기 시절 인기 많았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3편 이 나옵니다

현재 공식 예고편이 며칠 전 공개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과 대학 입학을 앞둔 라라 진은 두 번의 여행을 하며 새로운 고민에 빠지게 된다는 것이 대략적인 줄거리 입니다.

 

주목할 점은 바로 라라 진이 자매들과 함께 한국을 여행하는 장면이 나온다는 것인데요.

내사모남2와 내사모남3이 거의 동시에 촬영했기 때문에 라라 진과 피터의 비주얼은 내사모남2와 거의 비슷합니다.

한국 촬영 당시 목격된 사진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저 잔디밭 같은 간판을 보면 명동 이니스프리 앞 같네요

 

 

 

명동에서 촬영하는데 여긴 한국인도 있지만 유명 관광지라서 외국인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한국에 관광온 외국인들도 라나 콘도르와 내사모남 출연진들을 알아보고 사진 찍고 난리통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출연진들이 한국에서 찍은 사진들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여자주인공 라나 콘도르는 한국의 뷰티 유튜버 이사배와 만남을 가지기도 했는데요

이사배가 라나 콘도르에게 한국식으로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해줬었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래는 라나 콘도르의 평소 화장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이사배가 해준 한국식 화장입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식 화장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동양인의 얼굴엔 미국식 화장은 더 나이들어 보이고 피부 퍼석퍼석해 보여서 별로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ㅠㅠ

이사배가 한국식으로 화장해주니 꼭 디즈니 캐릭터 같이 러블리한 이미지가 폭발해서 ㅜㅜ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이사배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투샷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이사배가 라나 콘도르에게 메이크업 해주는 영상은 아래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국 문화 체험을 하고 간 것 같네요^^~

 

 

 

댓글